균형있는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기 위해 과거 수세기 동안 여성들은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사용해 왔다.
그러나 수년 전부터 비교적 안전하고 쉽게 체형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지방흡입술이 개발되어 사용되고 있다.

지방흡입술을 해서 가장 효과가 좋은 부위로는 아랫배, 허벅지 바깥쪽, 팔 안쪽, 얼굴 양볼, 턱밑 등등이며 나머지 부위도 지방이 국소적으로 축적된 부위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에 미국, 일본, 유럽 쪽에서 새롭게 내보인 초음파 지방 흡입술이 바로 외부초음파 지방흡입술이다.
특수 배합된 증류수를 피하에 주입 한 후에 외부 초음파로 피하 지방층을 잘게 부수어 흡입기로 지방을 흡입해 낸다. 장점으로는 수술 후의 혈종이나 통증, 염증이 적어 안전하다는 점과 피부의 수축력과 탄력성을 증가시키며 제거되는 지방 양도 만족하다는 것이다.

Liposonic 이라는 1) External ultrasound(외부초음파 지방분해기)와 parisian Contouring이라는 2) Endermology(진공흡입 롤러형 지방분쇄기)가 도입되어 있어 수술 전, 후의 지방층을 고르게 만들어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며, 피부가 울퉁불퉁해짐을 막아 주며 붓기와 멍을 감소 시키는 역할외에도 임파절의 배액까지 증진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한 최근에 도입된 3) 미세진동 지방흡입술(Lipomatic liposuction)를 이용하여 등, 허리, 어깨 부위 등 결체조직이 단단한 부위도 용이하게 지방을 잘게 부수워서 흡입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4) 미세도관 지방흡입(Microcannular liposuction)과 5) 대용량 지방흡입(Megasuction liposuction)의 수술 방법을 동시에 사용함으로써 보다 많은 양의 지방을 안전하게 제거해 내고 있다.
수술 후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안락함을 더해 주기 위하여 통합적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방흡입술에 있어서의 새로운 장르를 이룩하고 있다.


수술 전 7일 :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날 아침에 약 1~1.5리터 정도의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시는 것이 시술의 효과를 증대시킵니다.
    외부 초음파 지방분해기
    흡입 롤러형 지방 분쇄기
 

수술 전 1일 : 수술 전 깨끗이 수술 부위의 몸을 씻는 과정이며 수술 부위를 최종적으로 준비시키는 과정입니다.
    스파
    외부 초음파 지방 분해기
    흡입 롤러형 지방 분쇄기
    바이브라메틱
 

수술 당일 : 전신 마취 시에는 수술 전 8시간은 금식입니다.
    특수 용액 주입 초음파 지방흡입술
    미세진동 지방흡입술
    미세도관 지방흡입
    대용량 지방흡입
    특수 가멧 착용
 

수술 후 1,2,3 주째 : 개개인의 상태에 맞추어서 프로그램 선택되며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며 수술의 결과를 완성합니다.
    스파 또는 캡슐
    외부 초음파 지방 분해기
    흡입 롤러형 지방 분쇄기
    중저파 시술
    아로마테라피 체형관리
    냉동요법
    바이브라메틱
    운동 및 식이요법

보통 수술을 전신마취 하에 시행하게 되나, 전신마취에 거부감을 나타내는 분의 국소마취나 정맥마취로 수술이 가능하다. 물론 전신마취를 할 때처럼 여러 부위나 많은 양의 지방흡입은 곤란하고 1~2 부위나 특정 부위만 비만 할 경우에는 국소마취나 정맥마취로 수술이 가능하다.

간혹 수술을 원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서는 지방흡입술 만큼 결과가 드라마틱 하지는 않지만, 초음파 지방흡입술 외의 나머지 프로그램인 1) 외부 초음파 지방 분해기, 2) 흡입 롤러형 지방분쇄기, 4) 스파, 5) 캡슐, 6)아로마테라피, 7)냉동요법, 8) 주저파 치료법 10)바이브라메틱 등을 병행하여 체형관리 치료를 하게 되면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으나 본인의 노력에 따라 소기의 목적은 이루리라 기대 된다. 이런 최신 의료장비와 체형관리 성형 프로그램에 의해 지방 흡입 수술 시와 전, 후 지방 흡입 시술이 더욱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고 있으며 안전하며 빠른 효과를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  이 디 :
  비밀번호 :
  Copyright by CHO SOO YOUNG all right reserved